본문 바로가기
짠내캠핑여행 ™

[짠내의역습]샌프란시스코를 아시나요?/미국의 로컬 맛집 슈퍼두퍼버거 리뷰

by 캐나다 엄마 2020. 12. 1.
반응형

아이슬란드의 캠핑을 끝내고 나서 우리는 샌프란시스코로 떠났다.

휴가를 미리 붙여서 썼기에 8월은 일하는 날보다 놀러가는 날이 더 많았다.아 이렇게 평생 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 가보는 샌프란시스코의 여행은 너무 설랬다.뱃속의 튼튼이와 튼튼이 아빠와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레였다.

 

 

샌프란시스코 공항으로 시내로 가는 기차를 타고

 

 

샌프란시스코의 다운타운에서 내렸다.

 

 

하야트에 들려 체크인을 했다.이 프론트 직원은 엄청 친절했는데 우리가 샌프란시스코는 처음 왔다고 하자 이것저것 팁을 알려주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해주었다.다음에 와도 여기서 꼭 지내야지 너무 친절해서 튼튼이 아빠가 리뷰를 엄청 잘 써줬다.

 

 

친절한 직원덕분에 샌프란시스코의 첫 이미지가 정말 좋았다.원래는 4시 체크인이였는데 직원의 배려로 바로 방에 들어갈수 있었다.

우리는 서둘러 편한옷으로 갈아입고 그토록 먹고 싶었던 슈퍼듀퍼 버거를 먹으러 나섰다.

 

 

슈퍼듀퍼 버거 드디어 찾았다.이야 신난다아.

 

 

실내 내부의 모습.우리가 어중간한 시간에 도착해서 인지 매장안엔 사람들이 거의 없었다.

 

 

튼튼이 아빠가 찍은 메뉴사진.이때는 블로그를 안할때라 사진을 대충 찍었는데 후회되는군...

 

 

주문을 하고 나니 순식간에 사람들로 테이블이 채워졌다.

 

 

이야 먹음직스럽지 않나요.감자튀김위에 치즈가 아주 고소해 보이는군.여기는 피클을 수제로 담궜는데 참 맛있었다.리필할수 있는 바가 따로 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피클을 리필해서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우리도 두번 리필을 해서 먹었더니 짰다 맛있었다.

 

 

KFC야 보고 있느냐.이 영롱한 자태를....

 

 

아 너무 맛있었던 슈퍼듀퍼 버거.흔히 사람들이 말하는 미국의 삼대 버거는 쉑쉑버거.파이브가이즈.인앤아웃 버거가 있는데 슈퍼듀퍼는 글쎄 인앤아웃정도는 가볍게 제칠것 같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