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내캠핑여행 ™

[짠내등산투어]우리 함께 걸어요/캐나다 하이킹/Saint Marks Summit

by 캐나다 엄마 2020. 11. 25.
반응형

등산 좋아하시나요?

 

튼튼이 아부지와 저는 엄청 좋아합니다✌🏼.
벤쿠버는 등산할곳이 넘쳐 납니다. 할것 없는 날 산을 탑니다.도시락 대충 싸가지고 물 달랑달랑 들고 산 탑니다.같이 타시지요.

 

 

 오늘 갈 곳은 여기

 왕복 세시간 반정도 되는 곳입니다.

 

(코로나 전)튼튼이 아빠가 찍은 튼튼이 엄마 입니다.신발 대충 신고 올라갔다가 발목 꺽일뻔 했습니다.

이사올때 버린 등산화가 생각이 나네요.하지만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 법이죠.

짠내 등산인 이라면 맨발로도 갈수 있어야 합니다.아님 짚신이라도 괜찮아요.요즘 등산화 비쌉니다.

 

 

길 가다가 다람쥐 친구도 만났어요.쥐 중에서는 가장 귀여운 쥐죠 다람쥐.

 

 

다람쥐 친구들이 엄청 많네요.산 정상에 올라가시면 다람쥐 친구들이 아주 많습니다.독수리들도 엄청 많았어요.독수리야 다람쥐는 먹지마 안돼.

 

 

산 정상에 올라서면 힘들어요 기분이 참 좋습니다.빨리 빨리 사진찍고 뒷분들에게 자리를 양보해 드립니다.

 

 

저기 흰색이 왔다갔다 하는건 배들이 다니는 거예요 :)배타고 가면 멀미납니다 재미있지요 :)

 

 

반대편에선 튼튼이의 고향 벤쿠버도 보이네요 :)

싸온 도시락이랑 과자를 맛있게 먹고 내려왔어요.

등산은 언제해도 참 힘들어요 재미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