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짠내가족 ™

홈 트레이닝 동영상

by 캐나다 엄마 2021. 1. 20.
반응형

저는 확 찐자입니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가 1년 넘게 지속되는 가운데 집에서 독박 육아를 하고 있는 저는 그 1년 사이에 확 찐자가 되어 버렸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캐나다 밴쿠버에서는 5인 이상의 활동 금지와 더불어 저희 집 근처에 있는 헬스장들은 코로나로 인해 문을 닫은 상태인데요. 언제 헬스장이 문을 열 수 있는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더 이상은 이렇게 확 찐자로 살 수는 없기에 오늘은 집에서 돈 안들고 무료로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돈이 없으시다고요? 헬스 기구가 없으시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오늘 소개할 홈트레이닝은 핸드폰이나 노트북만 있으면 됩니다. 10년 전 제가 처음 다이어트를 할 때는 이소라 언니의 다이어트 비디오를 구입해서 했었는데 이제는 유튜브로 들어가면 무료로 홈 트레이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몸이 유연하지 않아도 몸치여도 괜찮습니다.

 

홈 트레이닝은 우리 집에서 나 혼자 하는 것이라서 틀려도 실수해도 넘어지고 굴러도 부끄럽지 않다는 큰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돈 안 드는 무료 공짜 홈 트레이닝. 지금부터 제가 하고 있어서 효과를 보았던 홈트레이닝 채널 세가지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저와 같은 아기 엄마분들은 아기 재우고 5분 안에 할 수 있는 홈트도 있으니 오늘부터 따라 해 보세요. 1분이라도 괜찮습니다. 시작을 했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니까요.

 

1. 땅끄 부부

구독자 266만 명. 266만 명에게 인증받은 땅끄 부부의 홈트는 따라하기 쉽고 가격하지 않아 초보자들이 따라하기 쉽습니다.운동이 부담스러운 저희 부모님에게 처음으로 홈 트레이닝에 발을 들이게 해준 땅끄부부의 홈 트레이닝은 정말 추천합니다.

층간 소음 안 나게 운동하기. 밤에 자기 전에 스트레칭하기 등 일상생활에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들이 많아 부담 없이 따라 하기 좋은 홈트 채널입니다. 땅끄 부부님이 말씀도 차근차근 예쁘고 재미있게 하시면서 기운도 북돋아 주시기에 홈 트레이닝을 하면서도 시간 가는지 몰랐던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2.DanoTV

임신하기 전에 38분 올인원 전신운동으로 하루에 한 번씩 홈 트레이닝을 하면서 정상체중을 유지했었는데요. 임신하고 나서는 다노 티브이에 있는 식단이나 스트레칭을 따라 하면서 좋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임산부 맞춤 코칭으로 임산부들을 위한 유무 산소 운동과 임산부 스트레칭 등도 있어 임산부들에게도 따라 하기 좋은 홈트 채널입니다.

3. 지음 요가

저는 몸이 유연하지 않고 빳빳해서 요가에 대한 부담이 있었는데요. 지음 요가를 하고부터는 요가에 대한 두려움이 어느 정도는 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홈 트레이닝의 장점은 집에서 혼자 하는 것이라 동작이 서툴고 틀려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어려운 요가 동작은 여러 번 재생하여 볼 수 있으니 괜찮습니다. 화면을 멈추고 다시 시작하고 계속 반복적으로 하시다 보면 유연해진 몸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효과를 본 세 가지의 홈 트레이닝 세가지 채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꼭 이세가지의 홈 트레이닝 채널이 아니더라고 자기 본인에게 맞는 홈 트레이닝을 꾸준히 따라 하신다면 건강과 체력 그리고 자신감도 얻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우리 모두 돈 안 드는 공짜 홈 트레이닝으로 확 찐자에서 탈출해 보아요.

자료 출처는 각 유튜브 채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