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짠내가족 ™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추천

by 캐나다 엄마 2021.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한 달에 두세 번 정도는 꼭 가는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추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저는 이 대형마트에도 온라인 쇼핑몰이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집에서 클릭 한 번이면 마트에서 우리 집까지 한 번에 배송되는 편리함. 그곳은 바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인데요. 우리 함께 알아볼까요?

코스트코?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은 “코스트코 홀세일”이라는 이름 하에 운영되는 전 세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일반 도소매 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코스트코는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회원들이 재판매와 일상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거나 개인 회원의 개인적 필요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코스트코는 편리하고 전문화된 부대시설, 특별한 회원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장점

편리성 통체증과 사람들에게 치여가며 쇼핑을 하지 않아도 되며 언제 어디서나 매장 마감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이 가능.
  내가 쇼핑한 물건들을 집 앞까지 배달해 주는 편리함.
저렴한 가격 가전제품에서부터 식재료까지 다양한 종류의 고품격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가능.
결제수단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다양한 결제수단,현대카드가 없어도 다른 수단으로 결제가능.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단점

코스트코 멤버쉽이 있어야 가능 코스트코 연간회원권이 있어야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할수 있는 단점.
대량 구매 가격이 저렴한 만큼 대량구매를 해야 하는 부담.
오프라인보다 비싼 가격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오프라인 코스트코에 비해 물건이 다양하지 않고 매장가격보다 비쌉니다.
온라인 가입의 귀찮음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은 온라인으로 등록후 쇼핑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바로 가기 www.costco.co.kr/

코스트코 역사

코스트코는 1983년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1993년 10월, 코스트코와 1976년부터 회원제 할인매장의 선구자 역할을 한 프라이스클럽이 합병되면서 프라이스/코스트코가 되었습니다. 그 후 1997년 1월, 창고형 할인매장이 아닌 프라이스 엔터프라이즈가 분리되면서, 코스트코 컴퍼니로 바뀌었고, 1999년 8월 30일, 델라웨어에서 워싱턴으로 재통합하면서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COST"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코스트코 세계 본사는 워싱턴주, 이사콰에 위치해 있으며, 광명점에 한국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출처 코스트코 홈페이지-

코스트코 멤버십

코스트코 회원은 비즈니스, 골드스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및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로 나뉩니다.

비즈니스 회원권 사업자를 위한 것
골드스타 회원권 인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개인을 위한 것
모든 회원권은 가족 카드 1매가 포함

이중 보증제

상품 보증제 : 상품 구입 후 상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회원 보증제 :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코스트코의 컴퓨터 제품의 반품 정책

텔레비전, 컴퓨터, 태블릿 PC, 카메라, 프로젝터, 휴대폰, 스마트 워치, 무선 이어폰 상품에 대한 코스트코의 반품 정책은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구매일로부터 90일 이후에는, 모든 서비스 및 기술적인 지원이 전자제품을 제조한 회사에서 보증하는 보증한도 내에서 해당 제조사가 직접 지원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전 세계 코스트코

전세계 매장 수 790개 (2020년 8월 28일 현재)
전세계 매장 위치

미국 및 푸에르토리코 : 548개

캐나다 : 100개

멕시코 : 39개

영국: 29개

일본: 27개

한국: 16개

대만: 13개

호주: 12개

스페인: 3개

프랑스: 1개

아이슬란드: 1개

중국: 1개

멤버십 회원수 (2019년 9월 1일 기준) 약 9,850만명
연매출(2019년 회계연도 기준) $1,493억 달러
직원 수(전세계) Full Time 과 Part Time 직원 254,000명

오늘은 이렇게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로 오프라인 쇼핑을 하시기 어려운 분들이나 저처럼 어린아이를 키우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간편하게 장보기 좋을 것 같네요.

자료 출처:코스트코 홈페이지

반응형

'캐나다 짠내가족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다한 홍삼 추천  (9) 2021.02.20
렘 수면 효과  (10) 2021.02.18
감기 예방  (7) 2021.02.11
미니멀라이프 대세  (9) 2021.02.10
독서,독서 치료  (9) 2021.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