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BC주에서 의사처방 없이 무료로 유방암 검사 받기

by 캐나다 엄마 2023. 9. 20.
반응형

제가 살고 있는 캐나다 BC주에서는 패밀리 닥터나 의사의 처방 없이 무료로 유방암 검사를 받을수 있습니다. 많은 한인 분들이 알지 못해서 유방암 검사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의사 처방 없이 무료로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그리고 어느 곳으로 문의를 해봐야 하는지 지금 같이 확인하시죠.

캐나다  BC주에서 의사처방 없이 무료로 유방암을 검사 받을수 있는 나이는?

반응형

40세에서 74세 사이의 여성은 BC주에서 의사의 처방없이 유방X선 검사를 받을수 있습니다. 40세에서 74세 사이BC주에 살고 있는 여성,그리고 헬스카드 넘버를 소지하신 분이라면 무료로 의사의 처방없이 유방X선 검사를 받을수 있습니다.

캐나다  BC주에서 살고 있고 나이는 40이 넘었는데 패밀리 닥터나 의사가 없어도 무료로 유방암 검사를 받을수 있나요?

네 의사의 처방전 없이도 본인 스스로 전화나 홈페이지로 본인의 집과 가까운 곳이나 편한시간대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지금 마로 확인하고 예약을 잡아 보세요. 예약을 하고 나서 다른 날짜나 시간으로도 부담없이 바꿀수 있습니다.

캐나다  BC주에서 의사처방 없이 무료로 유방암 검사를 예약할때 꼭 필요한 준비물은?

Screening Programs Client Services Centre(스크리닝 프로그램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여 유방암 검사를 예약할때는 꼭  BC Services Card/CareCard의 펄스널 헬스 넘버가 꼭 필요합니다.그리고 신청자의 이름과 생년월일도 물어보니 미리 준비하셔서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카드를 못찾아서 통화하면서 진땀을 뺐던 기억이 있네요. Screening Programs Client Services Centre(스크리닝 프로그램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전화 하시기 전에 꼭  BC Services Card/CareCard의 뒷편에 있는 펄스널 헬스 넘버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캐나다  BC주에서 의사처방 없이 무료로 유방암 검사를 예약할수 있는 전화번호는?

제가 살고 있는 밴쿠버 지역에서 유방암 검사를 해주는 곳은 6곳이 있습니다.

 

604-877-6187이 번호로 전화하여 예약하시면 각각 개별로 연락할 필요없이 한번에 나의 집과 제일 가까운 곳과 시간을 예약해 주니 편리하더라구요. 일을 하시거나 개인적인 용무로 평일에 예약이 힘드시다면 토요일이나 일요일같은 주말에도 유방암 검사를 해주는 곳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아이가 있어서 토요일날 검사를 받는 것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지금 바로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 보세요.캐나다에서 사는 모든 분들이 이런 좋은 혜택들을 놓치지 않고 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캐나다  BC주에서 의사처방 없이 무료로 유방암 검사를 받고 나서 결과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병원에 방문하여 유방암 검사를 받고 3주 뒤에 우편으로 검사결과를 받을수 있습니다.

 

2023.09.13 - [분류 전체보기] - 캐나다에서 생일에 무료로 즐길수 있는 혜택 총정리

 

캐나다에서 생일에 무료로 즐길수 있는 혜택 총정리

캐나다에서 생일을 맞으시거나 곧 생일인 분들에게 꼭 필요한 꿀팁입니다. 제가 지내고 있는 캐나다에서는 각종 레스토랑이나 카페들에서는 생일인 달이나 생일날에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무

vanbab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