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에서 생일에 무료로 즐길수 있는 혜택 총정리

by 캐나다 엄마 2023. 9. 13.
반응형

캐나다에서 생일을 맞으시거나 곧 생일인 분들에게 꼭 필요한 꿀팁입니다. 제가 지내고 있는 캐나다에서는 각종 레스토랑이나 카페들에서는 생일인 달이나 생일날에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무료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시고 생일 무료 혜택들을 놓치지 마세요.

캐나다에서 생일에 무료로 즐길수 있는 혜택이란?

 

캐나다에서 생일에 무료로 즐길수 있는 혜택이란 다양한 음식점, 커피숍,혹은 상점에서 생일을 축하해주는 특별한 혜택들을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회원 가입이나 생일 당일에 신분증을 제시하는 방법으로 간단한 절차를 통해 받을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생일에 무료로 즐길수 있는 혜택 총정리

 

캐나다에서 생일을 맞이하면 다양한 음식 및 음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정말 좋은 기회들이 있는데요. 캐나다에 지내시고 있는 분들이 아직 많이 모르시는 것 같아 그 혜택들을 하나씩 정리해 볼까 합니다. 무료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레드 로빈 (Red Robin): 레드 로빈 로얄티 회원으로 가입하면 생일 달에는 무료 고메이트 버거와 감자튀김 혹은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은 되지 않고 매장에서 드실수 있습니다.

 

데니스 (Denny's): 생일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 오리지널 그랜드 슬램을 드실수 있습니다. 푸짐한 팬케이크에 바삭한 베이컨, 소세지 그리고 계란 프라이까지 알차게 즐길수 있습니다. 단 생일 당일에만 무료 오리지널 그랜드 슬램을 드실수 있습니다.

 

아이 호프 (IHOP): 아이호프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년 생일에 무료 팬케이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하시고 혜택을 받아 가세요.

 

스타벅스 (Starbucks): 스타벅스 캐나다의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생일을 등록하면 생일 달에는 원하는 사이즈의 무료 생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생일 당일이 지나면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한국과는 계정이 별도로 필요하다는 점입니다.캐나다 계정을 새로 가입하셔서 꼭 무료 혜택을 즐기세요.

블렌즈 커피 (Blenz Coffee): 브렌즈 커피의 "Friends of Blenz"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생일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스 티 (DAVIDsTEA): 데이비스 티 역시 간단한 가입으로 생일날에 무료로 아이스티 혹은 뜨거운 티를 제공합니다. 

 

Sephora : Sephora 회원인 경우, 생일 달 동안 무료 생일 선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포라 웹사이트 또는 직접 매장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더 케그 스테이크하우스 엔드 바 (The Keg Steakhouse + Bar): 레스토랑 방문 시 생일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제시 시, Billy Miner Pie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생일에 이러한 혜택을 받으려면 해당 비즈니스의 정책을 확인하고 회원으로 가입해야 할 수 있으므로 생일을 앞두고 미리 계획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회원가입을 해 놓거나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을 함으로써 무료 혜택들을 놓치지 말고 우리모두 즐기기로 해요. 캐나다에서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