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10불의 행복, 만원의 행복

by 캐나다 엄마 2023.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여행을 하면서 비싸지 않고 저렴한 $10불(한국돈 약 만원)로 끼니를 때울수 있는 곳들을 같이 알아 볼까 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에는 맛있는 음식점들이 정말 많은데요. 캐나다 밴쿠버에 여행을 온니 얼마 안된 분들이나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학생분들이나 한끼는 쉽게 때울수 있는 곳을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팁이 될것 같아요. 자 그럼 같이 보실까요?

캐나다 밴쿠버 10불의 행복, 만원의 행복

1.한남 마트

저희 가족이 제일 자주 가는 다운타운에 위치한 한국 마트입니다. 한국 마트가 밴쿠버 다운타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저는 처음에 밴쿠버와서 이 한남 마트를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제가 살던 캐나다 동부 지역에는 한국마트가 한곳도 없었거든요.게다가 이 곳에서 일하시는 이모님들 음식 솜씨가 좋아서 김밥 맛집으로 통하기도 합니다.소고기 김밥,치즈 김밥,참치김밥은 한줄도 아닌 2줄에 $10불,우엉 김밥은 2줄에$9불 정도 한답니다.

한남 마트를 더 싸게 이용하는 팁

전에는 클로징시간이 다 되어가는 저녁 8시 9시 정도에는 하나사면 하나 무료 이벤트도 자주 했었는데 지금은 하시는지 잘 모르겠네요. 김밥 말고도 떡볶이나 김치전 캘리포니아 롤 같이 즉석에서 먹을수 있는 음식들도 아주 많은 데요. 이런 음식들이 $10불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스탠리 공원에 갈때 김밥 두줄 사서 가면 얼마나 든든한지요.하하하하 캐나다 밴쿠버에 오신 분들 오늘은 한남 마트에서 맛있는 한국 음식 어떠세요?

장점 한국 음식을 먹을수 있다. 팁을 내지 않아도 된다.영어로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편안한 익숙함 우와 좋다.
단점 한국이랑 비교하면 비싸고 내용물이 부실한 느낌이 든다.

2.치폴레

이곳은 저희 2살배기 꼬마가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치폴레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맥시코음식을 미국식으로 재현을 한 곳입니다.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말고도 BC 전 지역에서 쉽게 찾아 볼수 있으며 또 미국에 가셔도 이 치폴레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맥시칸 음식의 패스트 푸드라고 해야 할까요? 타코,부리또 그리고 샐러드를 신선한 야채와 고기(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도 고를수 있습니다.)그리고 이것저것 맛있는 토핑을 고를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치폴레에서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를 닭고기와 함께 주문하면 정말 푸짐한 양으로(주문하실때 들어가는 재료들을 엑스트라로 달라고 하셔야 됩니다.)만들어서 주시거든요. 2명이서 먹을수 있고 혹은 먹고 남은 반은 나중에 저녁으로 먹을수 있을만큼 푸짐하게 주십니다.

장점 온라인 앱으로 주문할수 있어서 영어를 못해도 된다.팁을 내지 않아도 된다.혼자 먹는 사람들이 매장에 많아서 나도 혼자 먹어도 된다.
단점 치폴레 주문이 처음이라면 조금 복잡하고 어려운 느낌이 든다.

오늘은 이렇게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10불 즉 만원으로 살수 있는 음식들에 알아 보았는데요.다음 이시간에도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팁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오늘도 제 블로그에 오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하루 되세요.감사합니다.

 

캐나다에서 저렴하게 중고 물품을 구매할수 있는 팁이 궁금하시다면 밑에 글을 클릭해 주세요.

2023.02.13 - [분류 전체보기] - 캐나다에서 아기 물품 중고 구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