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밴쿠버 날씨, 여행, 싼 항공권 알아보기

by 캐나다 엄마 2023. 6. 22.
반응형

캐나다 밴쿠버를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는 언제일까요? 그리고 한국에서 캐나다 밴쿠버까지 저렴한 항공권은 얼마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캐나다 밴쿠버 ?

캐나다 밴쿠버는 문화의 다양성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며, 캐나다에서도 3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밴쿠버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로,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고,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축제에 참여하며 다른 문화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캐나다 밴쿠버는 놀거리와 관광명소도 풍부합니다.

 

밴쿠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산악 지형을 자랑하며, 산악 등반, 하이킹, 스키, 서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밴쿠버 주변에는 훌륭한 자연공원과 유명한 관광지들이 위치하고 있어, 자연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이외에도 밴쿠버는 현대적인 도시의 편의와 문화 시설로 관광객들이 즐길거리가 많은 활기찬 도시입니다.

캐나다 환율?  달러는 무엇인가요?

캐나다는 캐나다 달러를 씁니다. 미국 달러와 캐나다 달러는 다른데요. 2023년 6월 기준으로 $1 캐나다 달러는 한국돈 982.97원입니다. 제가 처음 캐나다로 왔을 때는 캐나다 달러 $1이 한국돈 1,200백 원 정도 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떨어졌습니다.

 

캐나다 여행을 오신다면 거래하시는 은행에서 한국돈을 캐나다 달러로 바꿔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캐나다 여행 중에 현금이 떨어졌거나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캐나다 환전소에서 돈을 바꾸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 간의 거래, 즉 개인과 만나서 돈을 거래하는 것은 사기도 많을뿐더러 위험하오니 돈 환전은 꼭 지정된 환전소를 이용하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캐나다 밴쿠버로 가는 비행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한국 인천 공항에서 캐나다 밴쿠버까지는 10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직항을 탔을 경우 9시간 30분 정도면 한국에서 생각보다 빠르게 캐나다 밴쿠버로 도착하시는데요. 많이 알고 계시는 대한항공, 에어 캐나다를 타시면 한국에서 캐나다 밴쿠버 혹은 토론토까지 간편하게 한 번만 비행기를 타시면 갈 수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로 가는 직항 항공편이 있나요?

많이 알고 계시는 에어캐나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웨스트젯및 싱가포르항공등 캐나다 밴쿠버행 직항 편이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의 날씨는 어떤가요?

캐나다 밴쿠버는 4계절의 다양한 날씨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여행자분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봄에는 꽃이 피어나고 자연이 생명력을 되찾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해변에서 수영이나 서핑을 즐기거나 산악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잎사귀가 노래하며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겨울에는 스키나 스노보드와 같은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밴쿠버의 날씨는 대체로 비가 오고 변덕스럽기도 하지만, 그 매력은 계절마다 다르고 다채롭습니다. 어느 시기에 방문하더라도 밴쿠버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캐나다 밴쿠버를 가장 많이 방문하는 시기는 밴쿠버의 여름인 7월에서 8월입니다. 이때의 캐나다 밴쿠버는 한국의 여름 날씨와 날씨가 비슷하지만 조금 더 선선하고 한국 여름과 같은 끈적거리는 여름은 아니라서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캐나다 밴쿠버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언제 인가요?

캐나다 밴쿠버를 여행하시기 좋은 계절은 6월 말에서  8월 말 정도인데요. 이 시기에는 일교차가 최저 10도, 최고 23도로 일교차는 크지만 낮이 길어지고 비가 오지 않아 캐나다 밴쿠버를 여행하기 좋습니다.

또한 캐나다 밴쿠버의 9월과 11월은 아름다운 단풍을 구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여름보다는 비행기 값과 숙소 모두 여름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