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이라는 밴쿠버의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원래는 빠르면 6월 말 늦어도 7월 초 정도에 시작되었던 여름철 날씨가 이번에는 5월 중순도 안되어서 시작이 된 것 같아요. 어제오늘 밴쿠버의 기온은 27도 29도로 한여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엄청 더웠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더운 이 날씨에 집에 있으면 큰일나를 외치는 저희 3살 된 꼬마와 주말에 가까운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다운타운에서 버스를 타고 한 번에 혹은 한 번만 갈아타고 갈 수 있는 곳이라서 자동차가 없이도 갈 수 있는 아주 편한 곳입니다.
Maplewood Farm 위치
405 Seymour River Place North Vancouver, BC V7H 1S6
Maplewood Farm 버스,시버스 타고 가는 법
다운타운에서 210 (Upper Lynn Valley to Phibbs exchange) 버스를 타고 Phibbs Exchange에서 내려서 C-15 shuttle, 212 or 211로 갈아타면 됩니다.
시버스(Seabus)를 타고 239 (Capilano University to Phibbs Exchange) 버스를 타고 C-15 Shuttle, 212 or 211로 갈아타면 됩니다. 버스 기사님께 메이플 우드 농장 간다고 미리 말씀드리면 내리는 곳을 친절하게 알려주실 거예요.
Maplewood Farm 문 여는 시간, 문 닫는 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00 AM- 4:00 PM
12월부터 1월까지는 농장 문을 닫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Maplewood Farm 입장권
어른 17세 이상- 54살까지 Adults: $9.45
아이 19 개월부터 – 16 살까지 Children: $5.55
노인 55 살 그리고 up Seniors: $5.55
18개월 미만의 아기들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권은 온라인 구매나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역시 Maplewood Farm도 더위를 피해서 놀러 온 어린이들에게 약간의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물놀이 세트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저희 꼬마도 저기서 젖소와 그리고 또 다른 아이들과 한참을 같이 놀더라고요. 옷도 젖고 신발도 젖었지만 날씨가 더웠던 탓에 모두 금방 말랐습니다.
Maplewood Farm 갈 때 팁
이곳에서는 자신이 싸가지고 온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날도 다른 가족들이 가지고 온 샌드위치나 과일을 먹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주먹밥과 과일 그리고 시원하게 물을 얼려서 갔었는데요. 역시 밖에서 먹는 밥은 꿀맛이라 그런지 저와 그리고 저의 꼬마 모두 밥을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Maplewood Farm에 가실 때는 작은 도시락을 싸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Maplewood Farm안에도 간이매점 같은 것도 있어서 저희도 아이스크림 하나 쭉쭉 빨면서 농장을 돌아다녔습니다, 간단한 스낵이나 음료수 등을 팔고 있으니 혹시 음식을 잊고 싸 오시지 않으셨다면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이 Maplewood Farm안에는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양, 염소, 말, 토끼, 공작새 등등 정말 많은 동물 친구들이 살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염소 우리는 문을 열고 들어가서 염소도 만질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동물을 좋아하는 저희 꼬마는 이곳에서 여러 염소들을 안아주고 뽀뽀도 해 주며 한참이나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밴쿠버에 아이와 오 실 일이 있으시다면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가까운 Maplewood Farm은 어떠신가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오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