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내육아 ™

밴쿠버 커피 추천

by 캐나다 엄마 2021. 4. 13.
반응형

비가 많이 내리는 밴쿠버에는 커피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물론 스타벅스도 심심치 않게 볼수 있지만 밴쿠버만의 감성 가득한 커피숍도 밴쿠버 구석구석 많이 있습니다.요즘 같이 날씨 좋은 봄날에는 유모차를 끌고 돌지난 아가와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집앞에 있는 공원한바퀴 도는 것이 이제는 제 일상이 되었네요.그래서 오늘은 밴쿠버에서 유명한 커피숍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PROTOTYPE COFFEE 프로토 타입 커피 

주소: 883 E Hastings St, Vancouver 

2021년 밴쿠버 최고의 커피숍 1위에 당당히 뽑힌 프로토 타입 커피숍은 일반적으로 약 15 가지 종류의 커피가 있어서 각자의 취향별로 커피를 골라서 마실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또한 이곳에서 커피 로스팅도 바로바로 하기 때문에 더욱더 신선한 커피를 즐길수 있습니다..매장의 인테리어나 컵이나 다른 소모품도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간혹 내가 커피숍에 온건지 아님 미술관에 온건지 하는 착각을 일으키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프로토 타입 커피숍을 가는 길은 조금 험난한데요.밴쿠버에서 홈리스나 마약하는 사람들이 많은 동네로 잘 알려진 지역을 거쳐서 가야하기 때문에 저처럼 유모차를 끌고 가는건 이 시국에는 조금 비추천입니다.맞아요 그래서 제가 요즘 이곳을 못가요.하하하하

이곳의 커피 메뉴는 전 세계의 유명한 커피농가와 계약을 맺어 다양한 최고 품질의 커피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자부심이 있는데요.여러가지 맛을 골라 마실수 있는 것은 장점이기도 하지만 저처럼 선택의 장애가 있는 분들은 그냥 제일 잘 나가는거 달라고 하면 됩니다.아니면 앞에 사람이 마신거 따라 마셔도 되요.맛은 다 좋았던 것 같아요.

 

프로토 타입 커피샵에는 커피음료 외에도 와플 도넛이 유명한데요.특히 쌉싸름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달달한 와플도넛은 정말 환상의 짝꿍인것 같아요.정말 맛있어서 두개 이상먹을수 있지만.....하나만 먹을려고 노력하는 만년 다이어터 입니다.하하하.프로토 타입 커피샵에서 만드는 도넛의 재료는 되도록이면 신선하고 건강한 로컬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PRADO CAFE

주소:100 W Hastings St

프로도 카페는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관광객으로 늘 북적였던 게스타운에만 2개가 있을 정도로 밴쿠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카페 브랜드 라고 생각되는데요.여기서 마시는 아이스 라떼는 정말 고소하고 시럽을 넣지 않아도 달달했던것 같아요.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라떼보다 한 100배 정도 맛있었던것 같은데 집에서 프로도 까지의 거리가 조금 있어서 게스타운 쪽으로 산책을 가거나 친구를 만날때만 마실수 있는 아쉬움이 있네요.

 

여기서 만느는 빵 종류나 간단한 샌드위치도 맛이 좋았어요.물론 가격은 간단하지 않았지만 가끔 기분전환으로 한번씩 갈데마다 먹으면 행복했어요.지금 밴쿠버는 매장안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음식을 먹는 행위자체가 금지 되어 있어서 테이크 아웃만 가능해서 매장에서 갓 나온 음식들을 먹지

못한다는 슬픈사실....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예쁜 매장안에서 자유롭게 커피도 마시고 음식도 먹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밴쿠버에서 유명한 커피숍 두군데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코로나가 끝나고 다시 여행이 자유로워지는 날이 온다면 저희 동네에서 커피 한잔 어떠세요?

 

반응형

'짠내육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개월 아기,육아  (3) 2021.04.26
육아 팁,잠투정  (3) 2021.04.25
육아팁-절약 노하우  (6) 2021.04.11
임신,임신 초기 증상 생리  (5) 2021.04.06
육아 팁 젖물잠, 밤중 수유 끊기  (5) 202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