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거 킹 딜리버리 추천

by 캐나다 엄마 2021.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우리 티블로그 인친님들은 햄버거를 좋아하시나요?저도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데요.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는 햄버거의 왕 바로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합니다.특히 와퍼는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그래서 오늘은 버거킹,그 버거킹 중에서도 딜리버리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합니다.

 

버거킹 

세계 최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중 하나인 버거킹은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James W.McLamore와 David Edgerton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기를 팬에 굽는 일반 QSR(Quick Service Restaurant) 과는 달리, 버거킹은 고기를 직접 불에 구워 조리하는 직화 방식(Flame-Broiling)으로 담백하고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정통 햄버거의 풍미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버거킹의 대표 제품인 와퍼(Whopper)는 100% 순 쇠고기 패티와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4가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Taste is King”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맛볼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출처 버거킹 홈페이지

버거킹 딜리버리

다른 배달앱으로도 버거킹을 쉽게 배달하여 즐길수 있지만 버거킹의 딜리버리 앱을 사용하여 주문을 하면 할인이나 여러가지 프로모션의 혜택이 있기때문에 조금 귀찮으시더라고 버거킹 딜리버리 앱을 다운받아 주문을 하는 것을 강력추천 합니다.더불어 킹 스탬프 적립도 가능하니 꼭 버거킹 딜리버리 앱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

전화 주문 1599-0505
이용 시간 연중 무휴 10:00-22:00
최소 주문 금액  매장별로 상이 보통 8,000~12,000원 정도

버거킹 KOREA

버거킹은 지난 1984년 종로점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이래, 차별화된 제품과 개성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지난 30년간 한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QSR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버거킹은 현재 전국 369개(2019년 9월 기준)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Quality)과 친절한 서비스 (Service) 그리고 청결한 매장(Cleanliness)은 고객 여러분께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버거킹의 약속이자 가치입니다.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제품과 정성을 다하는 고객 서비스로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할인

버거킹이 오는 11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2종을 50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은 5일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3종 중 2종을 구매하면 최대 49% 할인받는 ‘믹스앤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합니다.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 중복 혜택은 받을 수 없다고 하니 주문하실때 참고 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버거킹과 딜리버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내일은 맛있는 와퍼를 주문해서 먹어야 겠어요.오늘도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